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날개가 생겨 나는 꿈해몽, 구름을 타고 다니는 꿈, 불길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해몽, 무지게를 타는 꿈

꿈 풀이|2022. 8. 24. 00:57
반응형

오늘 알아보는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은 보통 기본적으로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 시절 많이 꾸는 꿈중에 하나 이여서 이건 잘 맞지 않는 꿈이라고 생각할수 있으나 성인이 된 후 꾸는 경우 좋은 꿈인 경우가 많다고 하니 아래 내용을 잘 봐주셨으면 합니다. 

 

매일 아침 기상하면 꿈해몽 부터 하는 일인 입니다. 

하지만 꿈을 맹신하는건 아니고 어린시절 생긴 습관이 지금까지 이어져 와서 습관처럼 하고 있는 겁니다. 

꿈이 정말 잘 맞았다면 전 로또에 몇번은 당첨 되었을 겁니다. 

 

순서

  • 날아다니는 꿈
  • 하늘을 나는 꿈
  • 어린이가 날아다니는 꿈
  •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 꿈해몽
  • 배가 하늘을 나는 꿈
  •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해몽
  •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내가 나비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 날아서 산을 오르는 꿈
  • 날아서 나무 위를 올라서는 꿈해몽
  •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해몽
  •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산비둘기
비둘기

 

날아다니는, 나는 꿈해몽 여러가지 입니다. 

 

날아다니는 꿈 기본 해몽

날아다니는, 나는 꿈의 기본적인 상징은 소망, 희망 등 입니다. 

멀리, 높이 날면 날수록 더욱 좋은 꿈이며, 본인의 운기가 그만큼 상승됨을 뜻합니다. 

 

날아다님은 목표, 소망 등이 이루어짐을 뜻하며, 

이러한 소망이나 목표를 이뤄낼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뜻하며, 이를 이뤄냄을 말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

목표 및 소망을 성취하게 됨을 말하는 꿈으로 

본인 의지로 자유롭게 날았다면 더욱 좋은 꿈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서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둘수 있으니 

계속해서 노력하시면 됩니다. 

 

어린이가 날아다니는 꿈

라이벌보다 본인의 능력이 월등하며, 이를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게 됨을 말합니다. 

입신양명, 소원성취 하게 됨을 이야기 하는데 조금은 더 노력해야 함을 말합니다.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나는 꿈해몽

이는 매우 좋은 꿈중 하나로 높고 높은 자리 특히 관직에 오르게 됨을 뜻합니다.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아 부와 명예를 쌓게 됨을 뜻합니다. 

 

배가 하늘을 나는 꿈

본인이 탄 배가 하늘을 날았다면 본인의 전체적인 운기가 크게 상승해 큰 부를 쌓게 됨을 뜻합니다. 

 

배가 뒤집혀서 날아다닌 꿈은, 동업이 끝이 좋지 않음을 말하거나 

시위, 파업 등 사회적인 혼란이 발생될수 있고 본인도 손해를 보게 됨을 말합니다. 

 

나비가 날아다니는 꿈해몽

가정에 축하받을일 즉,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됨을 말합니다. 

이는 오랜시간 가족 모두를 행복하게 됨을 말합니다. 

 

 

 

나비가, 구름을 타고 나는 꿈해몽 입니다.

 

구름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소원성취 하게 됨을 말하는 꿈으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게 됨을 뜻합니다. 

본인의 성공을 많은 사람이 부러워 하고 인정하게되어 명예를 얻게됨을 말합니다. 

 

내가 나비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매우 좋지 않은 꿈으로 본인의 삐뚫어진 성적 욕구를 뜻하거나 

죽음을 이야기 하는 꿈중 하나 입니다. 

집에 환자가 있는 경우 주의가 필요 합니다. 

 

날아서 산을 오르는 꿈

낙하산, 특채로 회사에 취업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게 됨을 말합니다. 

목적 달성을 하게 되는 꿈중 하나 입니다. 

 

날아서 나무 위를 올라서는 꿈해몽

취업준비생은 취업에 성공하고, 수험생은 원하는 곳에 합격하게 됨을 이야기 합니다. 

 

무지개를 타고 하늘로 오르는 꿈

이는 횡재 및 행운을 이야기 하는 꿈으로 복권에 당첨되는 꿈으로 널리 알려진 꿈중 하나 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권리 및 이권을 차지하게 됨을 이야기 하는 꿈이기도 하고 

반대로 갈등 및 실패하게 됨을 말합니다. 

 

즉 꿈속에서 본인의 기분이 어떠했는지 잘 기억 하셔야 합니다. 

기분이 좋았다면 좋은 꿈이고, 나빴다면 좋지 않은 쪽으로 풀이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날아다니는 나는 꿈 여러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꿈해몽을 많이 하는 분들은 아마도 저처럼 본인과 잘맞는 꿈이 있다는걸 아실 겁니다. 
저의 경우는 수영하는 꿈, 똥꿈, 포옹하는 꿈을 꾸면 다음날 계약을 성사하거나 돈이 생기곤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