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나오는꿈 벌레를 죽이는 꿈 해몽 여러가지 입니다.

유용한 정보|2020. 8. 18. 01:06
반응형

벌레가 나오거나 하는 꿈을 꾸면 기분이 좋을 리 없지만 모두 나쁜 꿈이 아니고 거의 반반으로 나눠집니다. 

이는 개인의 현상황에 맞게 풀이를 히야 하기에 여러가지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의 벌레의 상징은 부정적인 감정 하찮은 일 싫어하는 물건이나 장소 혐오 등이 있습니다. 

 

벨레나오는꿈 : 벌레가 나오는 꿈은 좋지 않은 꿈이기는 하지만 벌레가 몸속에서 도망치거나 나가면 부정적인 감정이나 물건이 없어지는 길한 의미로 풀이가 되기에 여러 가지 상황에 맞게 풀이를 나열해 보겠습니다. 

혐오스러운 벌레가나오는꿈 : 본인이 처한 현실의 상황이 나온 겁니다.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어 도피하고 싶은 욕구가 꿈에서 반영된 거니 인간관계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귀에서, 몸에서 벌레나오는 꿈: 벌레는 걱정 근심 이나 골치 아픔을 이야기하는데 벌레가 몸에서 나가는 건 걱정 근심이 사라지게 됨을 말합니다.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심신의 안정을 찾게 되며 하고 있는 일도 술술 잘 풀려 나가 성취감을 맛보게 됩니다. 

 

입속에서 벌레 나오는 꿈 : 몸에서 벌레나오는 꿈과 동일시되는데 가정에 우환과 걱정 근심이 사라지고 심신의 안정을 찾게 되고 그동안 장애물로 인해 풀리지 않던 일들이 모두 술술 잘 풀려나가게 됩니다. 

 

쌀벌레 나오는 꿈 : 음식이나 쌀, 또는 곡식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은 유행성 바이러스나 질병에 시달리게 됩니다. 

특히 소화기관 쪽 건강에 주의를 해야 하고 쌀에서 나온 벌레 꿈은 금전과 재물을 잃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좋지 않게 됩니다.

 

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 : 걱정 근심의 상징인 벌레기에 이게 떼로 나왔다면 그만큼 더 안좋은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의 고민들을 반영해서 꾸기도 하는데 주로 전자에 가까운 풀이가 더 많다고 합니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 일반 벌레가 나오는 꿈보다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이 더욱 안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질병과 콤플렉스를 이야기하는데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 수 있거나 콤플렉스로 인해 곤경에 처할 수 있게 됩니다. 

 

많은 벌레가 옷장에서 나오는 꿈 : 이는 좋은 꿈으로 옷장의 상징적인 의미미 연구성과를 의미해 지금 하고 있는 연구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벌레를 죽이는 꿈 : 이는 좋은 꿈으로 라이벌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하게 되어 걱정 근심이 사라지는데 사업가는 경쟁기업에게 회사원은 진급을 수험생은 합격을 뜻하기도 합니다. 

 

바퀴벌레를 죽이는 꿈 : 바퀴벌레는 일반벌레보다 안 좋은 꿈이기에 죽였기에 질병이나 콤플렉스에서 벗어나게 됨을 이야기하고 또는 중요한 정보를 얻게 되어 재물이 쌓이고 사업가는 사업의 번창함이 있습니다. 

벌레를 발로 밟아 죽이는 꿈 : 이는 본인이 처해 있는 상황에 비춰서 해몽을 해야 하는데 임신한 사람은 유산의 위험이 있는데 사업과 연관되어선 성과를 보게 되는 두 가지 면을 가지고 있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큰 벌레 꿈 : 평상시에 신경도 쓰지 않던 일에서 골칫거리가 시작되어 큰 골칫거리로 번져 갑니다. 

질병에 노출될수 있는데 큰 병에 걸리게 될 수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하지만 큰 벌레가 나왔다고 해서 모두 흉몽은 아닌게 큰 무당벌레는 금전운과 대인운이 상승하게 됨을 이야기하고 큰 지네는 금전운이 상승함을 이야기하고 행운이 본인에게 다가오는걸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돈벌레 잡는 꿈 : 이는 본인의 운세가 상승하고 있음을 이야기 하는데 횡재수나 재물운, 금전운이 상승함을 말합니다.

집으로 벌레가 들어오는 꿈 : 가족관계에서 좋지 않음을 이야기 하는데 본인의 신체와 가족의 관계성을 상징하는 것이 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집에 들어온 벌레를 잡거나 죽이면 이러한 어려움과 장애물이 제거 됨을 이야기합니다. 

 

집으로 벌레가 날아들어오는 꿈 : 이는 금전운과 관련해 좋은 꿈으로 본인이 공들여온 일이나 사업에 결실을 맺게 되는데 금전운이 상승해 재물도 쌓이고 명성도 높아지게 됩니다. 

벌레가 많이 들어오면 들어올수록 좋다고 합니다. 

돈벌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 돈벌레는 금전운과 관련이 있는데 주식이나 부동산 계약 등으로 이익을 보게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